NOTICE
A TRULY SINGULAR APPROACH TO STANDARDIZED TEST PREP AND LEARNING,
ENGINEERED AND DESIGNED TO REALIZE AND ENHANCE EVERY STUDENT’S TRUE POTENTIAL

Did Students Cheat on the Old SAT? Will the New SAT Stop the Cheating?

작성자엑시터
조회996
stop cheating

텔레비전뉴스과 신문사들을 포함한 여러 매체들은 미국대학입학을 위한 SAT와 ACT에서의 끊임없고 비열한 부정행위에 대해 비췄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학생들은 어떠한 벌을 받지 않고 빠져나갈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가 이것이 사실임을 증명합니다.

이러한 고득점자의 증가를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데이터를 잘 검토해보지 못한 사람들은 더 많은 중국학생들이 SAT를 치르기 때문이라고 설득력 없는 설명을 하려고 듭니다. 또한 어떤 분들은 학생들이 꾸준히 더 영리해졌다고 주장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SAT를 보는 학생의 수는 겨우 121% 증가했는데, 2300점 이상을 받는 고득점자의 수는 181% 증가했고 2400점을 받는 학생들은 245%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몇몇 학원을 제외하고는 학생들에게 강의를 한다기 보다 불법적으로 유출된 시험지를 가지고 장사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New SAT는 어떻게 바뀔까요? 


물론 컬리지보드가 지금까지와 같이 허술한 방법으로 시험지를 관리한다면 결국에는 학원들이 또다시 불법적으로 문제를 유출하고 학생들을 상대로 시험지 장사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매스컴에 보도된 바에 의하면 학교의 카운슬러가 시험지를 유출하여 브로커를 통해 거래를 한다거나 첨단영상촬영장비를 통해 유출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확실한 것은 당장 수 년 동안은 불법적으로 문제를 유출해서 시험지 장사를 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시험지를 확보를 하더라도 동일한 시험지가 다시 출제되려면 시간이 걸리기도 할 거구요. 그렇다면 학생들을 실제로 실력을 쌓아야 합니다.

2016년 2월 12일 포스팅(http://exeter.co.kr/about/notice/?mod=document&uid=12)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대로 실력을 쌓은 학생들은 New SAT에서 고득점을 얻기 어렵지 않습니다. NEW SAT는 최소한 당분간은 제대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자신을 다른 학생들로부터 차별화시키고 대학에서도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